수입을 늘리기 위해 인도의 Maharashtra는 주 확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복권 시스템. Ajit Pawar주의 부국장 겸 재무 장관은 정부가 선출 된 대표위원회를 구성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Maharashtra State Lottery진행중인 예산 세션이 끝나기 전.
“정부는 국가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수준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Maharashtra State Lottery를 통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공 대표위원회는 Kerala의 선을 따라 Maharashtra State Lottery를 통해 수입을 늘리기위한 조치를 제안하기 위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 형성,”Pawar는 연간 예산에 대한 금융 부서의 제안에 대한 논쟁에 대한 그의 답변에서
그는 주정부의 재정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정부가 재정 훈련에 전념하고 있다고 반복했다. Pawar는 Maharashtra가 GSDP (Gross State Domestic Product)의 1 % 미만과 3 % 미만의 재정 적자를 유지했다고 지적했다.
Pawar는 또한 주 지출이 43 %에 불과하다는 야당의 혐의를 기각하여 77.26 %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2025-26 회계 연도에 100 % 수익 징수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했다.
Maharashtra State Lottery1969 년 4 월 12 일부터 존재 해 왔습니다. 주정부 재정부는 Matka와 같은 불법적 인 도박 계획을 통해 잘못된 사람들의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복권을 시작했습니다. 국영 복권은 완전히 신뢰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매우 작은 투자에서 큰 상을 수상하고 꿈을 이룰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